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성에게 빵과 장미를!' 여성의 날, 5가지 방법으로 선물하는 장미🌹

works./Rewview

by xohi 2021. 3. 8. 18:30

본문

1908년 3월 8일, 뉴욕 러트거스 광장 위로 양성평등의 목소리가 울려 퍼졌습니다.

“여성에게 빵과 장미를!”

미국의 여성 노동자들이 열악한 환경에서 화재로 숨진 사건으로 시작된 근로여건 개선과 참정권 보장을 요구한 사건으로, 이후 많은 국가에서 여성의 날이 되면 빵과 장미를 나눠주는 행사가 열리기도 하죠.

이런 특별한 날, 다섯 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장미향을 스스로에게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BYREDO
‘ROSE OF NO MAN’S LAND’

‘세상에서 가장 세련된 장미 향수’라 불리는 세련된 장미 향수. 이름 그대로 제 1차 세계 대전 당시 '무인지대(No man’s land)에 핀 아름다운 장미'라 불리우던 간호사들을 의미하며, 수천 명의 생명을 구한 그들의 헌신과 노고에 대한 찬사를 담아, 수익금의 일부를 국경 없는 의사회에 기부한다.

터키의 풍성한 장미향에 핑크 페퍼, 라즈베리, 우드 계열의 파피루스와 화이트 앰버 향으로 긴 지속력을 자랑한다. 50ml가 18만 5000원.







파피에르 다르마니 로즈

향기에는 일가견이 있다는 프랑스인 넷 중 한 명은 꼭 집에 구비해둔다는 페이퍼 인센스.

한 장씩 톡톡 뜯어 쓰는 재미는 물론, 장미향과 함께 불에 타오르는 인센스를 바라보며 집안에서도 가볍게 ‘불멍’을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 (태우지 않고 그냥 떼어 두어도 디퓨저처럼 향이 은은하게 번진다.)

벤조인 성분이 있어 주 3회 정도 태우면 공기 중의 박테리아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고.
1EA 46회분, 인터넷 최저가 9천원대.







산타 마리아 노벨라
타볼레타 디체라 로사 왁스 태블릿

진짜 장미 봉오리를 올려 수작업으로 만든 섬세한 왁스 태블릿. 발향이 좋아 서랍, 옷장, 탈취가 필요한 작은 공간에 넣어두면 집안에서 언제든 진한 장미향을 맡아볼 수 있다.

30g X 2ea 42,000원







글로썸 로즈쿼츠 괄사 + 달팡 로즈 아로마틱 케어

과중한 업무 스트레스, 월경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긴장, 장미와 함께 잊어보면 어떨까?

아름다운 장밋빛 수정, 로즈쿼츠로 만든 페이셜 괄사에 체코산 다마스크 로즈의 풍성한 장미 에센스를 담아낸 로즈 오일로 마사지해보자. 각 1ea 5만원, 15ml 72,000원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로즈

‘여성의 향기’하면 샴푸 향이 떠오르는 건 다 이유가 있다. 향기를 가장 오래 품을 수 있는 머리카락을 놓치지 말 것. 반짝이는 머릿결과 함께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장미 향이 하늘하늘 피어난다.

에디터가 실제 애용하는 제품으로 샴푸 2 : 오일 1로 섞어 사용하는데, 자칫 양 조절에 실패할 확률을 줄이고 샴푸만으로도 윤기를 더 하는 방법으로 그만이다.
100ml 19,000원

 

 

르뷰 에디터 강소희 
http://rewview.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